반응형
거울에 mirror_MAT 이름으로 메테리얼을 추가 합니다.
Mirror 탭을 활성화 하고 설정값을 아래와 같이 조정 합니다.
거울의 왜곡을 주기 위해 mirror_bump 라는 이름으로 Wood 타입의 텍스쳐를 아래와 같이 설정 합니다.
거울에 비친 탁자의 다리가 왜곡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거울 테두리에 나무 무늬의 텍스쳐를 적용 하였습니다.
문에도 텍스쳐를 적용 합니다.
천장 조명의 백열전등에 메테리얼을 추가 합니다.
빛이 나오는 효과를 주기 위해 Shading 탭의 Emit 값을 1.1 로 주었습니다.
조명 테두리에 메테리얼을 추가 합니다.
마지막으로 옷걸이에 Cloud 텍스쳐를 추가 하였습니다.
다음은 렌더링 결과 입니다.
반응형
'Blender > Lighting & Render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테리어 메테리얼 및 텍스쳐 ( 바닥, 천장 및 벽 ) (0) | 2014.07.16 |
---|---|
인테리어 조명 (0) | 2014.07.09 |
화면에 효과 주기 - defocus (0) | 2014.06.18 |
가구, 벽지 및 전구 메테리얼 추가 (1) | 2014.06.11 |
병 메테리얼 추가 (노드 에디터 사용) (0) | 2014.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