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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자를 선택하고 메테러얼을 추가 합니다.
메테리얼 추가 후 텍스쳐 속성에서 텍스쳐를 추가 합니다. 텍스쳐는 나무 결의 이미지 텍스쳐를 사용하였습니다.
Ctrl B 를 사용하여 Render 영역을 설정 한 후 Viewport Shading를 Rendered 를 사용하면 전체를 렌더링 하지 않고 원하는 부분만 렌더링 결과를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벽를 선택하고 UV Map를 추가 후 페턴 이미지를 사용하여 벽에 UV 이미지 텍스쳐 메테리얼을 추가 하였습니다.
탁자와 원형 테이블에도 메테리얼을 추가 합니다.
마지막으로 전구에 메테리얼을 추가 하고 Shading 옵션에서 Emit 값을 2.0 으로 주어 전구에서 빛이 나오는 효과를 줍니다.
천장이 어두워 아래에서 위로 향하는 조명을 추가하고 좌측 조명 위치에 평면(Plane)를 추가하고 bulb 에 사용한 메테리얼을 추가 하여 조명 효과를 주었습니다.
렌더링 결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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