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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텍스와 에지를 이용하여 구조를 정의 한 후 스킨 모디파이어를 사용하면 에지를 중심으로 표면이 자동으로 입혀주는 기능입니다.
각 버텍스에서 (CTRL-A) 키를 사용하여 입혀진 표면의 크기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옵션
- 아머튜어 만들기(Create Armature)
- 오브젝트의 아머튜어를 자동으로 생생해 줍니다.
- 분기 매끄럽게(Branch Smoothing)
- 설정된 값에 따라 버텍스의 분기점을 부드럽게 합니다.
- 선택한 버텍스(Selected Vertices)
- 마크 루스(Mark Loose)
- 선택된 버텍스를 루징 포인트(loosing points)로 표시 합니다. 루징으로 정의된 점은 틈을 채우기 위해 그들 면을 합칩니다.
- 루스 지우기(Clear Loose)
- 루스를 해제합니다. 초기 값입니다.
- 마크 루트(Mark Root)
- 오브젝트의 루트 포인트를 정의 합니다. 이것은 오브젝트의 중심으로 아래 그림에서 주황색 점선 원이 중심입니다.
- 반지름을 맞추기(Equalize Radii)
- 선택된 버텍스의 축에서의 표면 반경을 같게 합니다.
아래 스크린 샷은 스킨 모디파이어를 사용하여 만든 네 발 달린 동물입니다.
먼전 편집 모드에서 버텍스와 에지만을 사용하여 뼈대를 구성 후 스킨 모디파이어를 적용하고 마지막으로 표면 작게 나누기 모디파이어를 적용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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