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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니스 공 모델링
http://youtu.be/Be5kVkXmBHM
테니스공 모델링
꼭지점 8개로 된 circle를 추가 한다.
Edit Mode에서 Spin를 사용하여 Step 4에 Angle 180도로 회전 한다.
반 선택하여 삭제 한다.
반 쪽을 복사 한 후 X축으로 -1배 복사 한다. (shift-d, s, x, -1 )
복사 한 것 을 90도 회전 한다. (r , x, 90 )
전체 선택하여 Remove Doubles.
Add Modifier의 Subdivision Surface를 적용 한다.
alt-shift-s 사용하여 완전한 구형으로 만든다.
ctrl-r 사용하여 테니스 흰색 라인을 추가 하고 scale 사용하여 줄여 준다.
다시 한번 Add Modifier의 Subdivision Surface를 적용 한다.
메트리얼
흰색과 연두색 두 가지 메트리얼이 사용 된다.
연두색 메트리얼에는 파티클시스템(ParticleSystem) 의 헤어(Hair) 가 사용 되었다.
Displace modifier를 사용하여 공에 약간의 왜곡이 추가 되었다.
마지막으로 노드 에디터에서 텍스트 이미지와 렌더링 이미지를 Alpha Over를 사용하여 합성 하였다.
텍스트 이미지 US OPEN 로고는 찾을 수 없어 테스트만 추가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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