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까지 작업에 메테리얼과 텍스쳐를 입혀 보았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주변광을 사용한 경우 입니다. 


다음은 주변광을 사용하지 않고 렌더링 한 이미지 입니다. 

주변광을 사용하는 것이 시간은 좀 걸리지만 더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Blender > Architec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변광 결과 비교 (메테리얼 및 텍스쳐 추가)  (0) 2014.07.17
주변광 - Environment Lighting  (0) 2014.07.03
건물내 조명 설치  (1) 2014.06.13
외부 조명에 따른 효과  (0) 2014.05.22
조명 기초  (0) 2014.04.24
UV Mapping - Layout Editing  (0) 2014.04.10
by Alnilam 2014.07.17 09:00
| 1 2 3 4 5 ··· 17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