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Lighting & Rendering
인테리어 메테리얼 및 텍스쳐 2 ( 거울과 조명 )
Alnilam
2014. 7. 25. 1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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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울에 mirror_MAT 이름으로 메테리얼을 추가 합니다.
Mirror 탭을 활성화 하고 설정값을 아래와 같이 조정 합니다.
거울의 왜곡을 주기 위해 mirror_bump 라는 이름으로 Wood 타입의 텍스쳐를 아래와 같이 설정 합니다.
거울에 비친 탁자의 다리가 왜곡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거울 테두리에 나무 무늬의 텍스쳐를 적용 하였습니다.
문에도 텍스쳐를 적용 합니다.
천장 조명의 백열전등에 메테리얼을 추가 합니다.
빛이 나오는 효과를 주기 위해 Shading 탭의 Emit 값을 1.1 로 주었습니다.
조명 테두리에 메테리얼을 추가 합니다.
마지막으로 옷걸이에 Cloud 텍스쳐를 추가 하였습니다.
다음은 렌더링 결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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