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3/151 Steampunk 우주선 레이저 총에 이어 두 번째 머신 우주선 모델링 입니다.점과 선을 잡아 늘려 (extrude) 모델링 하는 방법을 사용 합니다. 먼저 평면(Plane)를 추가 (Shift+A) 하고 Y 축으로 4 번 잡아 늘려 준 후 끝에 두 면을 Z 축으로 약간 위로 이동 하였습니다. Z 축으로 올린 모서리와 아래 모서리가 이루는 삼각 지점의 점들을 선택하고 F 키를 사용하여 면을 추가 합니다. L 자 형태로 모서리를 선택 하고 Z 축 아래로 4 번 잡아 늘려 줍니다. 잡아 늘린 면의 L자 모서리들을 계단 형태가 되도록 각각 확대(S) 합니다.그리고 날개를 만들기 위해 좌측 모서리를 선택하고 4 번 잡아 늘려 줍니다. 날개 끝과 중간의 모서리 들을 선택해 날개 형태를 만들어 주고 그림 처럼 사각 영역을 선택 하고 Z 축.. 2014. 3. 15.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