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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Lighting & Rendering

인테리어 메테리얼 및 텍스쳐 2 ( 거울과 조명 )

by Alnilam 2014. 7. 25.

거울에 mirror_MAT 이름으로 메테리얼을 추가 합니다.

 Mirror 탭을 활성화 하고 설정값을 아래와 같이 조정 합니다. 



거울의 왜곡을 주기 위해 mirror_bump 라는 이름으로  Wood 타입의 텍스쳐를 아래와 같이 설정 합니다.


거울에 비친 탁자의 다리가 왜곡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거울 테두리에 나무 무늬의 텍스쳐를 적용 하였습니다.


문에도 텍스쳐를 적용 합니다.


천장 조명의 백열전등에 메테리얼을 추가 합니다.

빛이 나오는 효과를 주기 위해 Shading 탭의 Emit 값을 1.1 로 주었습니다.


조명 테두리에 메테리얼을 추가 합니다.


마지막으로 옷걸이에 Cloud 텍스쳐를 추가 하였습니다.


다음은 렌더링 결과 입니다.


porch.zip


wood_texture.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