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ender/Materials

푸르스름한 바위

by Alnilam 2014. 1. 29.


Clouds Textuer을 사용하여 바위의 요철을 주었습니다.  (  Normal 3.142 large-clouds texture)


절벽 이미지를 사용하여 수직으로 늘려서 맵핑 하였습니다.

Image Mapping (cliff-image)


Empty object coorrdinates 를 사용하여 외부 물체의 회전과 위치로 텍스쳐 맵핑의 위치를 변경 하였습니다.




Blue-stone-mask  라는 마스크를 생성 하고  (RGB to intensity, stencil checked), brightness(1.1) contrast(5)


small-musgrave 테스쳐를 추가 하여 완성 했습니다.



blue_stone.blend


'Blender > Material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리 재질의 터렛 지붕  (0) 2014.02.12
슬레이트 지붕  (0) 2014.02.03
갯바위  (0) 2014.01.27
석영맥  (0) 2014.01.23
유백색 석영  (0) 2014.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