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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Materials

갯바위

by Alnilam 2014. 1. 27.


바닷가의 바위 입니다.


Cube 를 Subdivide 후 Proportional editing mode 를 이용하여 만들었습니다.    



Clouds 메테리얼을 Displace 모디파이어에 적용 하여 바위의 울퉁불퉁 하게 만들었습니다.


바위의 세로  틈을 만들기 위해 Cloud 메테리얼의 매핑 Z 값을 0.2 로 주어 잡아 늘렸습니다.


바위 하단은 주름을 주기 위해 노드 에디터를 사용하여 마스크를 하단 마스크를 생성하고 테스쳐를 추가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배경이 허전하여 하늘과 바다의 색을 입히고 해를 넣어 봤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표현이 안되네요.


각 메테리얼 값은 첨부 파일 참조하세요.


rock-default4.bl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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