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 석회암 조약돌


조약돌은 cube 에 subdivide를 3번 정도 하고 tool shelf에서 mesh smooth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Subdivision Surface 모디파이어를 level 3 으로 한 후
 proportional  edit mode 에서  조약돌 모약을 잡습니다.

그리고 바닥에 plane를 카메라 전체에 잡히도록 scale 합니다.





기본 Material에 diffuse 색상을  밝은 회색 RGB(0.75) 로 변경하고 specular type를 Wardiso, Intensity는 0.41, Slope는 0.4로 변경 합니다.

Intensity는 반사 영역의 크기를 크게 하고, slope는 반사 영역을 흐리게 합니다.


이제 Clouds Texture를 추가 합니다.

Texture의 Clouds 설정에서 Size: 0.05,  Depth: 5  로 설정 하여 Clouds 패턴의 크기와 깊이를 수정 합니다.

Influence 설정에서 Color: 0.686,  Intensity:-1, Normal: 0.5 로 설정 합니다. Normal  값이 클 수록 돌이 거칠게 묘사 됩니다.

Blend: Mix, RGB to dark gray RGB(0.46), DVar: 0.484 설정하여 색상을 변경 합니다.

Bump Mapping Method를 Original로 선택 합니다.


pebble.bl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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